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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uzLink MCI

채널통합 솔루션

채널의 종류와 숫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CruzLink MCI

CruzLink MCI는 데이터가 입력되는 접점인 ‘채널’별로 다른 인터페이스 방식, 데이터 형태를 표준화하여 각 채널과 업무별로 중복된 비효율적인 프로세스를 통합해주는 채널통합 솔루션(MCA:Multi Channel Architecture)입니다. 급격히 빠르게 새로운 미디어가 등장하고 옴니채널환경에의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시스템의 효율적인 관리와 운영이 가능한 채널통합시스템의 역할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100000개

이상의 동시 세션 유지 채널에 대한 대량 처리

주요기능


인터페이스

  • 표준 프로토콜 TCP/IP, HTTP,FTP와 비표준 프로토콜 SOAP, RESTfull 지원
  • 어댑터 자동 생성 TOOL 지원
  • Configuration을 통한 setup

데이터변환

  • Fixed String Frame, XML Frame,FixedXML Frame, JSON Frame 지원
  • Pre-defined 변환함수 지원

통합운영관리

  • 단말 접속 현황, 세션 상태, 서버 프로세스 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 직관적 화면과 다양한 통계화면

다양한 거래유형

  • 일반거래, 순차거래, 병렬거래, 로컬거래, 대량거래, 파일첨부거래, 동보거래, 책임자 승인거래 유형 지원

로그관리

  • 모든 거래의 정상 및 비정상 로그를 기록
  • 전문오류 시 저장된 로그를 통해 거래 추적

거래 제어

  • 채널 서비스의 기동제어와 사용유무 설정을 통해 채널 단위의 서비스 실시간 기동 제어
  • 채널별 온라인업무 거래 제한

특장점


10만개 이상의 세션 유지 채널에 대한 대량 처리 가능

  • 멀티 인스턴스 어댑터 구조 및 대량 세션 연결 유지 어댑터 제공
  • 장애 방지/복구를 위한 단계별 부하 제어 처리 구조
  • OS 한계치에 대한 데이터 축적을 기반으로 한 장애처리 기술
  • 실제 10만개의 채널을 보유한 금융기관에서 안정적으로 운영중

사용자 중심의 개발 편의성 극대화

  • 다양한 Pre-Built어댑터(TCP/IP, HTTP, SOAP, Sync, Async)
  • 간단한 Config 설정으로 어댑터 구현
  • 다양한 데이터 타입지원(Binary, TEXT, XML)
  • 변환룰의 다양한 함수 제공
  • Drag&Drop 방식의 전문생성, 변환룰 작성 및 서비스 모델링
  • 서비스 원격 컴파일 및 적용 기능으로 소스코드 생성, 컴파일, 실행모듈 적용 원클릭으로 구현
  • Prototype 및 INCLUDE 환경을 자동 설정하는 손쉬운 컴포넌트 Editor 제공

개발 생산성 향상을 보장

  • 로그인 관리로 얻어진 권한을 토대로 변환룰 관리
  • 기 생성된 전문 I/O포맷은 재사용
  • 컴포넌트 임베딩 기능으로 기 구축 컴포넌트 재사용

운영 및 유지보수가 용이

  • 시스템 중단없이 신규채널 및 애플리케이션 추가
  • 통합 세션/업무/장애 모니터링 및 각종 통계를 통해 장애 파악, 성능관리
  • 로그/저널을 통한 장애 추적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환경

  • 메시지 암복호화
  • 정상 채널 여부를 확인하는 기기인증
  • 사용자 인증을 통한 접근 제어 및 권한 관리

주요 활용 사례


농협은행

농협은행, 상호금융 계정계시스템 분리 구축


농협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대내외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금융기관으로 2007년 차세대를 통해 도입된 CruzLink(채널통합)가 운영중에 있으며 통합 운영중인 농협 은행과 상호금융의 계정계시스템을 각각 자체 시스템으로 분리하는 이 사업에서는 기 도입된 CruzLink를 전환 분리된 시스템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하는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경남은행

경남은행 차세대시스템 구축


이 프로젝트에서 채널통합솔루션 CruzLink MCI는 다양한 채널, 업무별로 중복된 비효율적 프로세스를 통합하고 시스템 중단 없이 신규채널을 확장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경남은행의 차세대 시스템은 시스템 간 유연성 및 확장성을 확보하였습니다.

부산은행

부산은행 차세대 프로젝트


부산은행은 최고의 지역 금융그룹으로의 성장 경쟁력 확보를 위해 차세대를 통해 고객의 특성에 맞게 맞춤형 응대 및 상품 제안이 이뤄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우고 CruzLink MCI를 도입하여 영업점, 인터넷, 콜센터 등 다양한 고객 접점의 채널을 통합하여 현재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솔루션 도입 고객


농협 부산은행 수협중앙회 경남은행 IBK 캐피탈 신한 캐피탈 저축은행중앙회 SBI저축은행 솔로몬저축은행 FINN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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